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

2025년 온라인투어 서유럽패키지 5일차, 이탈리아 북부 가르다 호수 시르미오네 젤라토 이탈리아 피자

by SennaZzang 2025. 2. 15.
728x90
반응형


점심식사를 마치고 이제 밀라노로 이동합니다.


오늘의 오후 동선은 베네치아를 출발해 중간의 가르다 호수 근처의 시르미오네 방문, 그리고 밀라노 근처에서 숙박입니다.


중간에 들른 휴게소.
이탈리아는 휴게소에 입점된 회사가 이 사진에 보이는 AUTOGRILL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가게 냉장고에 몬스터 음료가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아들말로는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제품이 많다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도착한 가르다 호수.
베네치아에서 밀라노로 가는 길에 위치하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호수이고 위아래로 길쭉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이 근처에서 비긴어게인 3을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물이 너무 맑은데 이 물의 출처는 알프스 산맥의 빙하와 눈들입니다.


사진에 있는 성은 13세기에 지어진 스칼리제라 성으로 가르다 호수 근처에 지어진 요새입니다. 다리를 건너 성문을 통과하면 마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부슬비가 오고 있는데 이것도 나름 운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마을 정말 예쁘지 않나요? 날씨 좋았으면 사진 정말 잘 나왔을 것 같습니다.


도착한 젤라토집.
겨울 비수기에 평일이기도 해서 관광객도 많이 없고 문 닫은 가게도 많다고 들었는데 역시나 영업 중인 가게가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도 여기는 영업할 거라고 가이드분이 설명해 주었어요.


제가 결제한 게 아니라서 무슨 맛을 골랐는지 잘 모르겠는데 딱 하나 생각나는 맛은 피스타치오


이 색상이 이렇게 잘 어울립니다.


청둥오리 한 마리만 있길래 먹을 것을 던져줬는데 주변에 있던 새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유유자적한 분위기 잘 느끼고 갑니다.


밀라노에 도착하여 저녁을 먹으러 들어갑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와 치킨튀김


오늘의 저녁은 1인 1 피자. 한국에서 먹는 피자와 확실히 다른데 맛있습니다. 크기는 한국의 레귤러 사이즈보다 조금 큰 정도. 가이드가 일괄 주문한 거라 어떤 피자인지는 모르겠어요..

이제 밀라노에서 숙박을 하고 드디어 스위스로 이동합니다.

728x90
반응형